Loading. Please wait.

loading...
LA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_공지사항

Single 03/14/2020 조회수: 641

상식 또는 정상적인 말과 행동을 벗어난다거나마약이나 이와 유사한 것을 복용하거나 권하는 그리고 Mental Problem 이 있는 자는 "이사모회원의 자격이 없으며이와같은 자는 회원으로 입회하기 혹은 입회한 후에도 자동으로 회원에서 제명됩니다물론제명된 자는 "짝찾기 모임"  참석할 수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첫 모임에 참석하신 회원님들과 임원진이 아사모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 가칭  이나 사별하신 분들의 모임으로 단체이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앞으로 블로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친구해요" 에 글을 올리고 있지만 중앙일보 "클럽" 란에 곧 블로그 오픈해서 운영할 예정입니다.


많은분들이 "아사모" 에 가입하셨습니다. 제2기에 가입을 하신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공지사항에서 공지한바와 같이 두 번째 모임은 3월21 토요일 pm k-town 서 제1기에 가입을 하신 회원님들모임을 Restaurant 에서 합니다. 회원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두 번째 모임에서 음료나 혹은식사비용이 나오게 되면 비용은 한대로 각자 n분의 1 합니다. 제2기 회원님들도 좋은 배우자를 이 곳에서 찾기 바랍니다.


이번에 3월21일 토요일 2차 모임은 전세계에 만연한 Coronavirus19 으로 인해서, 취소되었음을 공지합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_"아사모" / 가칭 이혼 이나 사별하신 분들의 모임

 


우리나라 결혼문화에서 오는 많은 문제점이 이혼을 가져오게 하는 부정적인 결과로 나타나기도 했다. 오래전에는 주변에 이혼이 많지 않았고, 이혼하면 뭔가 문제가 있는 사람 취급을 당했고, 이익도 받았다. 직장에서 이혼했다는 말이 나올까봐 특히 여성들이 더 두려워한 경우가 많았다. 지금은 10명 중 5명이 이혼을 하는 현상이 일어났다. 하지만, 이혼이 이제는 돌싱으로 바뀌는 상황이 된것이다. 

지금 세대에게 결혼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행복해지기 위해서다. 또한, 어떤 사람을 만나야 행복한지를 아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그리 많지않다.


사람의 인연이라는 것은 어느 누구도 어떻게 맺어질지 모르는 것이다. 그것은 주님의 계획에 따라사는 우리 신앙을 가지고 있는 그리스도의 참된 신앙인들이 열매를 맺기위한 이 모임에서 이루고자 하는 나의 간절한 마음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몇 안되는 인포도 제대로 보내주시지 않는 분들은 답변을 보내드리지 않으니 참고 해주시고, 저도 제 일을 해야 되기때문에, 이메일에 대한 답변은 가능한 빠르면 1 주일안에 보내 드리겠습니다. 

 


많은 좋은 분들이 동참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래로 인포 주시면 좋겠습니다.

 

 

 

⁃ 성함, 나이, 전화번호, Occupation, 성별, 사시는 도시(Example: Cypress...)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자 (Female) & 남자 (Male) 40 - 60세 (여자는 일단 성함과 나이만 보내주셔도 됩니다.)




 공지사항 


제가 현재 글을 올린 중앙일보 이곳 "친구해요"에는 연령층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남,여 40-60대로 회원가입을 이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올해 60세가 되신분들이 커트라인입니다. 내년에 가입하실려면, 올해 59 되신분들까지 회원가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올해 60세에 회원이 되신분은 내년이나  다음해에도 탈퇴하지 않는 이상, 계속 회원님으로 배우자를 찾는 이 모임에 참석하실  있습니다. 하지만, 내년에 61세나  다음해에 62세가 되셔서, 그때 가입은 불행하게도 나이 제한으로 하실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회원가입 이메일 주신 분들중에는 61-63세가 되신분들이 계속 메일을 보내 주시고 있습니다. 앞으로, 60-70대 (여,남 61-65세까지) 되신분들만의 모임을 올해가 가기전에 하나  그분들을 위한 비영리 단체 (Non Profit Organization) 을 만들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 에 이메일 주시면 인포는 계속 보관하고 있겠습니다. 그 분들을 위한 새로운 모임을 창립하면 "친구해요"  글을 올리고 또한 이메일로 모임에 관한 제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



회비가입비  전혀 없습니다. (No fee)




앞으로 재혼을 하실 분들이 배우자를 찾기위해, 이 모임에서 자연스러운 분위기속에, 서로의 만남으로 이어가고, 알아가면서 재혼 후에 실패를 최소화해서, 더이상  이나 사별  상처 그리고 어두움을 품지않고 남은 인생을 행복하게 살자는 것입니다. 또한, 회원비(, ), 가입비  전혀 없는 비영리모임(Non Profit Organization) 입니다혹시, "뭔가 장사를 하려는 것이겠지" 하고 엉뚱한 생각 갖고 계신 분들은 이메일을 삼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일하면서 상처받으며 하고싶지는 않다는 것을 분명히 밝힙니다.  또한, 외로움을 해결하기 위해서 속된 말로 "결혼 못하면 애인이나 하지" 하는 애인처럼 친하게 지낼 분들을 찾으면 이곳은 적당한 장소가 아닙니다. 공짜로 멍석 깔아 주었는데, "꿩먹고 알먹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본인이 직접 글을 올려서 찾으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연락처

4004marco.mbp@gmail.com (이메일 보내 주시면, 가능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제 개인 이메일 용량초과로 "아사모"을 위한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올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S  이 곳에 게재한 내용은 어떤 결혼 정보회사 교회와 관계가 없는 `비영리 모임` (Non Profit Organization) 임을 알려드립니다.

CONFIDENTIALITY NOTICE: This message including attachments, if any, is intended for the person or entity to which it is addressed and may contain confidential, privileged, and/or proprietary material.Any unauthorized review, use, disclosure or distribution is prohibited.  If you are not the intended recipient, please contact the sender by reply e-mail and destroy all copies of the original message.


상식 또는 정상적인 말과 행동을 벗어난다거나마약이나 이와 유사한 것을 복용하거나 권하는 그리고 Mental Problem 이 있는 자는 "이사모회원의 자격이 없으며이와같은 자는 회원으로 입회하기 혹은 입회한 후에도 자동으로 회원에서 제명됩니다물론제명된 자는 "짝찾기 모임"  참석할 수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체댓글 0

0/2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친구찾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