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lease wait.

loading...
기타

당신은 영원의 시간을 어디에서 보내시기 원하십니까

P2014 11/01/2020 조회수: 481

점점 많은 사람들이


어디론가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어제는 함께 웃으며 함께 떠들던 사람들에게서  이제는 등을 돌리며 살아가야 합니다.


언제 우리의 인생이 끝날지 모르는 이 어두운 시기에


당신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내일 나의 인생의 시간이 끝나는 날이 온다면


당신은 그후의 영원한 시간을 어디에서 보내시기 원하십니까?


그날이 덫과 같이 임하기 전에


우리는 우리의 영원한 시간을 어디서 보낼것인가를 오늘 선택해야만 합니다.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셔서 세상을 헛되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방탕함과 술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 지고 뜻밖에 그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이 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누가복음 21장 34-36절)


우리의 인생이 이렇게 생활의 악순환속에서 살다가 끝난다면 얼마나 허무 합니까?


그러나 주님께서는 우리의 인생이 이땅에서 살다가 죽음으로 마친후에 가야 할 곳이 있음을 말씀하셨습니다.

그곳을 예수님은 비유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천국은 마치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으니 극히 값진 진주 하나를 만나매 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진주를 샀느니라.

또 천국은 마치 바다에 치고 각종 물고기를 모는 그물과 같으니 그물에 가득하매 물가로 끌어내어 앉아서 좋은 것은 그릇에 담고 못된 것은 내어 버리느니라.

<마태복음 13:45-48>

그리고 천국에 들어가기 전에 주의 천사들이 악인과 선인을 갈라내어 그들이 영원히 머물러야 할 곳으로 보내어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끝에도 이러하리라

천사들이 와서 의인중에서 악인을 갈라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마태13:49-50)


당신이 영원히 머물러야 할 곳이 고통의 장소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회개하십시요.

지금 이시간이 당신에게 주어진 마지막 최선의 시간 일수도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영원히 고통의 장소에 머물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살과 피를 주셨습니다.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안에 거하나니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해 사는 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요한복음 6장54-57절 말씀)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을 당신은 믿으십니까?


믿지 않는 것이 죄라고 성경에서는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요한복음 6장53절의 말씀을 믿으십니까?

그래서 예수님은 마지막 유월절 만찬을 제자들과 함께 보내면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누가복음 22장 19절에서 20절까지의 말씀을 읽어 보십시요.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또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누가복음 22:19-20)


주님은 우리에게 우리의 죄악을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시기 전에  주님께서 행하신  성만찬을 행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만찬의 중요성에 대해 더 알기를 원하시는 분은

www.ipmic.net 을 클릭하셔서 교회 예배안내로 들어가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이 성만찬에 대하여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기를 원하시면

가정예배 안내 가이드 비디오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ipmic.net 를 클릭하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영혼을 위해 죽으시고  사흘만에 부활하셔서 영원토록 천국에 살아계십니다.

구원받기를 원하십니까?

오늘, 아니 지금 바로 당신의 마음에

살아계신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얻어 당신뿐만이 아니라

당신의 가족도 구원받을수 있도록 중보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주님의 은혜가 이글을 읽는 모든이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전체댓글 0

0/2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신 종교소식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